samhwa networks about us business ir pr portfolio writer partnership sitemap contact us
samhwa
location
title
portfolio
backtolist
title
방송시기
2016.07.06 ~ 2016.09.08
출연
김우빈, 배수지, 임주환, 임주은
방송정보

KBS 특별기획 (20부작)

연출
박현석, 차영훈
극본
이경희
synopsis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사랑 이야기다.

김우빈은 신준영 역을 맡아 치명적인 비주얼은 물론 두뇌까지 뛰어난 한류 배우로 변신한다. 특유의 시크함으로 모든 이들에게 슈퍼갑 행세를 하지만 한 번 보면 빠질 수 밖에 없는 강력한 눈빛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한류스타 자리에 오른 인물이다.

수지는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슴 속에 불타던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개성과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으로 똘똘 뭉친 두 청춘 배우가 ‘이경희 작가 표 격정 멜로’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통해 오랜 시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이경희 작가가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photo
thumnail
thumnail
thumnail
thumnail
prev
thumnail_view
thumnail_view
thumnail_view
thumnail_view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