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hwa networks about us business ir pr portfolio writer partnership sitemap contact us
samhwa
location
title
portfolio
backtolist
title
방송시기
겨울예정
출연
왕리쿤, 나진, 장박, 우하위, 추조룡, 등륜, 후정
방송정보

후난위성TV

홈페이지
연출
신우철
극본
주쑤진
synopsis

드라마 ‘봉신’은 명나라 소설가 허중림의 ‘봉신연의’을 각색한 한중 합작 드라마다. 대작 영화 규모인 1억 2천만 위안(약 217억 원)의 거액이 투자된 것으로 알려져 제작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국의 신우철 PD를 필두로 중국 최고의 작가인 주쑤진, 유명 제작사 양샤오밍 등이 의기투합했으며, 50명의 제작진이 참여한다. 원활한 현장 진행을 위해 통역 인원만 20명이 투입되었다. 상나라 주왕 시대, 국운을 점치는 제사 중 제왕의 별이 폭발한다.

제왕의 별이 떨어진 곳에서 태어난 양전, 선인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양전은 인간계와 신계를 멸망 시킬 수도,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천안을 가지고 태어난다. 그리고 주왕을 피해 기주후부 소호의 양자로 들어가게 된다.

10여 년이 지난 후 국책을 전하던 기주후부 소호는 주왕의 노여움을 사게 되고, 양전의 동생인 달기는 주왕에게 끌려가고, 기주성은 잿더미가 된다.

달기를 찾기 위한 양전은 무길과 천상계에서 쫓겨난 강자아를 스승으로 모시고 수련을 한다.

여우요괴의 힘으로 주왕의 곁에서 상나라 멸망을 꾀하는 달기는 점점 본성을 잃어가고, 달기에게 빠져 폭군이 된 주왕은 상나라를 점점 멸망의 길로 이끌어 간다.

신계를 멸망시킬 목적을 가진 선인 신공표는 주왕의 곁에서 최후의 결전을 준비한다.

결국 양전은 강자아, 무성왕, 오성장군과 함께 신공표와 주왕을 무찌르고, 강자아는 봉신의 대업을 달성한다.

 


photo
thumnail
thumnail
thumnail
thumnail
prev
thumnail_view
thumnail_view
thumnail_view
thumnail_view
next